아직 안먹어보신분들은 당장 구매하세요 여름을 기다린 이유가 있습니다요 ㅎ 취향에 따라 후숙했는데 저는 딱복, 물복 둘다 맛있더라구요 그냥 복숭아 자체가 맛있음 ㅠㅠ
윤** 님
2026.06.25
가격대비 괜찮습니다.생각보다.작아서 좀당황은 했지만..그가격에 첫 복숭아 맛보기엔 ㅎㅎ 아주 맹탕도 아니고.달달 하지도 않고,시원하게 냉장고 넣어놨다.아삭한 맛으로 ~~좀더있다.큰거 딱딱한거 나올때 시켜먹어봐야겠네요~
장** 님
2026.06.25
Sign in with Apple
카카오 1초 로그인
네이버 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