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 배송받았을 때는 제가 좋아하는 딱딱이 복숭아 상태로 와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! 🍑 바로 깎아 먹었더니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은은한 단맛도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는데, 조금 더 달게 먹고 싶어서 하루 정도 실온에서 후숙해봤어요. 후숙 후에는 과육이 부드럽고 촉촉해지면서 단맛도 훨씬 진해져서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! 딱딱이로 먹어도 맛있고, 후숙해서 먹어도 맛있어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복숭아였습니다.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🥰
송** 님
2026.06.22
서브마켓은 얼마전 인스타 광고로 처음 알았고 보니까 리뷰도 꽤나 좋길애 반신반의하면서 첫 구매 해보았습니다! 진짜 걱정 많았거든요 ㅜ 배송이 느린 편이긴 한데 파인애플 엄청 맛있어요 ㅜㅜ 심지(?) 부분도 딱딱하지 않고 엄청 달고 맛있습니다. 껍질 외에는 버린 부분 없이 싹 다 먹었어요! 가족들이 너무 잘 먹어서 다른 과일들도 더 도전해볼 예정입니다!
신** 님
2026.06.22
아이스박스에 꽉차게 3송이 배송됬어요. 박스 오픈하자마자 향이 진동하네요. 코코넛향인지 망고향인지 파인애플향인지.. 마지막 파인애플은 배송받고 4일후 절단했는데 후숙이 더되서 다른것들보다 더더더 달달하네요. 갈색반점으 서너개 있었지만 제거하고 먹었어요! 또 구매하고싶지만 이제 복숭아로 넘어갑니다~ㅎㅎ
정** 님
2026.06.22
Sign in with Apple
카카오 1초 로그인
네이버 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