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일 후 타임세일 마감

5-6월 한정 꼭 맛봐야 할 노을!

함안 명장 노을멜론

39,900원 60%
15,900원
포인트 받기!

· 원산지

국내산(함안)

· 택배사

CJ대한통운 / 우체국

· 주문마감

오전 10시

· 취소/변경마감

오전 09시 30분

회원가입 혜택

· 포토 후기 작성시 300 포인트 지급

· 일반 후기 작성시 100 포인트 지급

배송정보

· 무료배송

· 제주및 도서산간 배송불가 상품

· 평일 주문일 기준 평균 1~3일 내 출고됩니다.(주문폭주 시 지연문자 발송)

베스트 구매후기

받고난 후 2틀 숙성 후 컷팅해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그동안 먹은 메론중 당연 일티어입니다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

김** 님

2026.06.22

인스타에서 떠서 복숭아 먼저 구매했다가 노을멜론이 너무 궁금해서 멜론도 시켜서 멜론 먼저 먹어봤어요 근데 아니 진짜ㅠ 진짜 달고 맛있어요ㅠ 혼자 살아서 한통만 샀는데 그냥 여러통 시키세요 순삭합니다🤤👍👍 저는 또 다른과일 구매하려고요! 복숭아도 빨리 오길 기다리는 중이에요ㅠ

임** 님

2026.06.25

이번에 처음 시켜먹어봤는데 너무달고 맛있어요

김** 님

2026.06.18

아직 후숙중이지만 기대됩니다

송** 님

2026.06.06

배송도 빠르고 짱맛이네요

민** 님

2025.05.18

택배 도착하자말자 바로 먹었는데 향도 엄청 좋고 달콤함이 엄청 찐해요!! 과일은 서브마켓에서만 구매해서 다른 곳에서 노을멜론 팔길래 얼른 서브마켓도 팔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역시 서브마켓 과일은 실패가 없네요 ㅎㅎ 송사장님 짱

김** 님

2025.05.10

노을~~ 노을! 매년 꼭 먹어야하는 멜론..ㅎ 올해도 서브서 스따뚜! 받아서 바로 잡아묵은지라 겉이 쫌 덜후숙되브라서 한놈 잡았응께 나머지넘들은 후숙 고고!

곽** 님

2025.05.09

첫 번째 사진이 노란메론이고 두 번째 사진이 그린하미과인데요 노란색이 더 후숙이 빨리된거같아서 골드하미과 먼저 먹었어요! 사실 아삭한 메론? 안먹어봐서 아삭하면 뭔가 덜 달줄 알았거든요 제가 이태껏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멜론이 초록껍질에 속은 노란멜론이었는데 그게 칸탈로프인줄 알았었어요 근데 먹어보니 달라서 제가 먹었던건 노을멜론인건지 언젠간 다시 찾아먹어보려구요 이야기가 딴 길로 샜는데 아무튼 그때 먹었던 제 인생 멜론만큼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게 뭐죠? 왜케 달아요? 제 인생 멜론의 순위가 바뀔까말까하다가 일단 공동1위에요 진짜 맛있었어요! 아삭한데 당도 미쳤어요 오히려 아삭하니까 손도 자주가서 순삭했어요 아삭한 멜론은 처음이라 반신반의 했는데 엄청 달고 개맛도리에요!! 그린하미과는 조금 더 덜 달았어서 그린먼저 먹었어야했나봐요 이것도 달고 아삭하고 맛있었는데골드를 너무 맛있게 먹고 난 후라 조금 아쉬웠어요 골드 하미과 내년까지 기다립니다 하미과 최고에요 집에 칸탈로프를 후숙중이라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안샀으면 후회도 뭐도 없었고 제 인생 메론을 찾지 못했을 거에요 올해 못드신분들 내년에 꼭 드세요!!

d** 님

2024.07.27

상품금액 0 원 + 배송비 0

#c_name# 님 #c_regdate#

#c_content#

#str_TimeSaletext# #remainhhmmss#
무료배송

#mg_name#

#str_mg_display_price# #mg_price#원
#str_displaypercent# %
#admin_reviewName#
#admin_reviewRegdate#
#admin_reviewContent#