깔끔하게 잘 포장 되어왔어요. 새로 담궈 보내주셔서 숙성 시키기
위해 냉장고에 넣어놨어요. 익으면 맛있을거 같아요.
이** 님
2026.01.04
전에 한우 주문해서 먹어 보고 넘 맛있어서
동치미도 주문했었는데
그것 역시 넘 맛있어서
동치미 재주문 하면서
총각김치도 10kg 주문~~
우와~~
무는 큼직한 사이즈로 매운 맛 하나 없이 달달하고
짜고 매운거 못 먹는 제입맛에
최고 입니다
식품은 주로 우O국 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
아무래도 여기 단골 될듯~~
#answer_name# #answer_regdate#