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0626093048165_제목없음3.jpg

복숭킬러가 정확하게 말씀드립니다!! 딱복파, 물복파 누구든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!! 배송 받아서 바로 먹으면 단단한 딱딱이가 되고 하루 정도 후숙하면 쫀득한 물복이 됩니다~ 단단한 상태에서도 단맛이 은은하게 퍼지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역시 여름에는 복숭계절이네여! 여름철 후식 과일로 서브마켓 복숭아 최고입니다 재구매 의사 50000% 있어요

20260626082305906_20260626_081134.jpg

크기는 크진 않지만 달고 맛있어요 반은 물렁이로 왔는데 다행히도 저희집은 딱딱이 물렁이 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담엔 쫀득한걸로 주문해볼까 합니다

20260626073904892_3199.jpg

맛있는 수박 감사하게 잘 먹을게요

20260626072938561_20260625_214821.jpg

오래 기다려서 받았어요. 복숭아 마트보다 크고 맛도 있어요~~^^

20260626072821853_4843.jpg

새콤달콤 아주 맛있어요

20260626072759882_4841.jpg

식감이랑 당도 대박입니다

20260625110307025_27802.jpg

너~~무 맛있어요~~ 식감도 너무 조쿠요~ 아삭아삭~~ 당도는 말모~~수분도 많아서 과일먹는것같아요~~ 그냥 찌기만해도 맛나요~~ 더쟁여둘껄 후회하는중요~~ 꼬옥 드셔보세요~~

20260625105219671_1108.jpg

너무 맛있어요~~ 자꾸자꾸 먹고 싶어서 저녁내내 복숭아만 먹고 있어요. 주변에 복숭아 먹보들함테 보내야겠어요. 1년내내 복숭아만 기다리는 복귀들. 남편도 너무 맛있데요.복숭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 바닥을 내겠어요. 감사합니다~~

20260625104821884_IMG_8772.jpeg

인스타에서 떠서 복숭아 먼저 구매했다가 노을멜론이 너무 궁금해서 멜론도 시켜서 멜론 먼저 먹어봤어요 근데 아니 진짜ㅠ 진짜 달고 맛있어요ㅠ 혼자 살아서 한통만 샀는데 그냥 여러통 시키세요 순삭합니다🤤👍👍 저는 또 다른과일 구매하려고요! 복숭아도 빨리 오길 기다리는 중이에요ㅠ

20260625104750524_20260625_053405.jpg

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. 숙성도 잘되어서 따로 안해도 되고 잘먹을게요. 또 구매하고싶은데 품절이라서 아쉬워요!!

20260625103455486_1000024122.jpg

포장상태 굿 맛도 물론 엄청 좋아요 콩국물두 오리지널이네요 한끼식사로 든든한 한끼였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

20260625102833456_inbound5404611953822830560.jpg

체리가 정말 싱싱하고 알도 크고 넘넘 맛있어요 오늘 재주문 하러 왔다가 후기 남깁니다~^^

20260625094237518_1782391272001.jpg

짱 맛있어요 ㅜㅜ 가족들이 다 좋아해요

20260625093445686_1000030522.jpg

이번엔 완숙되어 있어서 그런지 3일만에 배송완료입니다. 매일 하나씩 이틀째 먹고 있어요~^^ 심지까지 먹을 수있는 파인애플 짱입니다. 파인애플게의 에르메스입니다.!~^^

20260625074455553_1000023785.jpg

마트에서 파는 망고스틴과 격이 다릅니다. 신선하고 섞은것도 없고 정말 맛있어요!

20260625070744498_20260625_185444.jpg

소과인건 알았지만 너무작네요. 맛은 아직안봤지만 맛있기를 바래요. 미니어쳐인줄~~조끔해서 귀엽네요~~ 물르거나 상처난거없이 잘 왔습니다

20260625070629389_20260625_143830.jpg

오 완전탱글땡글하고 맛도좋네요. 재구매할래요.

20260625065218217_1000023784.jpg

처음에 1팩 주문 후 재구매 3팩 입니다! 고기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습니다!ㅎ

20260625054402603_1782376990025.jpg

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주문 할게요 굿

20260625052432330_IMG_1761.jpeg

생리치 너무 밋있네요. 레드리치도 기대가됩니다.